DDZ 400 Business 북한은 안다 – 로마에서 끝나지 않았다

북한은 안다 – 로마에서 끝나지 않았다

그렇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에 대한 원수의 사악한 증오는 모든 세대에 걸쳐 잘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교회는 살아 있고 번영하며 최종 운명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북한 기독교인을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남한 목사는 지난 3월 독일에서 열린 선교 대회에서 연설을 했고, “조선”에서 우리 가족의 거의 비현실적인 헌신에 대한 통찰력을 주었습니다. 그는 비밀 모임에서 주기도문과 함께 다음 다섯 가지 원칙을 암송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집회에서 얼마나 의미가 있습니까?

1. 우리의 핍박과 고난이 우리의 기쁨이요 영광입니다.

2. 조롱과 멸시와 불리함을 기쁨으로 예수 이름으로 받아들이기를 원합니다.

3. 그리스도인으로서 우리는 다른 사람의 눈물을 닦아주고 고통을 위로하기를 원합니다.

4. 우리는 이웃에 대한 사랑 때문에 우리의 목숨을 걸 준비가 되어 있어 그들도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원합니다.

5. 하나님 말씀의 기준대로 살기를 원합니다.

나는 우리 나라의 일부 근본주의자 그룹이 5위에 고개를 끄덕이고 전국의 고립된 신자들이 다른 그룹을 수정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지만 대체로 북한의 “원칙”은 다른 행성에 대구오피 기록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있는 곳이 아닙니다. 우리가 하는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이러한 삶의 방식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글을 읽고 심각한 의견 불일치가 있는 서양 신자라면 그 이유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교회는 사람들이 기뻐하는 동안 박해를 받고 있습니까? 여러분이 예수님 때문에 조롱과 조롱을 받고 있습니까? 그들의 눈물과 그리스도를 위한 고난, 그리고 이웃을 예수님께로 인도하기 위한 진지한 노력입니까? 아마도 그럴 수도 있지만, 이 시나리오는 미국에서 일반적이지 않다는 것이 제 이해입니다.

오늘 밤 그분의 백성을 십자가로 부르시는 그분의 음성을 들을 수 있습니까?

[http://chosunhouse.com]은 북한을 위해 기도해야 할 신자들에게 몇 달 전에 만든 웹사이트입니다. 나는 거의 매일 뉴스, 책 또는 북한 이야기를 다루는 블로그를 쓰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라이브 뉴스 피드, 리소스 목록, 그림 에세이, 북한의 압도적인 필요에 대응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함께 조선을 사랑합시다!